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동산

부산 남구 신대연 코오롱하늘채 공가세대 일반매각 공고

by 서쥬니's 대디 2021. 5. 4.

 

🦸‍♂️ 금번 공고는 부산 남구 용당동에 위치하는 코오롱하늘채 아파트(준공 : 2007년)의 임대기간 만료 후 일반 매각을
위한 것으로 신규 공급이 아니오니 반드시 공고문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금회 공급하는 주택은 정부의 「지방 미분양 아파트 활용 방안 마련」및「임대주택 확보 협조」에 따라
우리공사(LH)가 2008년도에 미분양주택을 매입하여 10년임대 후 분양으로 전환한 주택으로서 기존 입주자의 퇴거 후 주택의 내, 외부에 대한 별도의 보수공사 없이 현재 상태대로 공급하므로 세대 개방일에 반드시 세대 내부를 확인하시고 계약체결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시설물(디지털 도어락, 보일러,도시가스,샷시,도배,장판,싱크대,세대열쇠,전기·전자제품,기타마감재 등)의 파손, 노후화, 미비 및 청소 불량, 철거 등을 사유로 하자보수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이 주택의 입주자모집공고일은 2021.05.04()이며, 이는 신청자격(나이, 주택소유, 지역거주 등)의 기준일이 됩니다.

 

🦸‍♂️ 금회 공급 대상 주택은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만19세 이상의 무주택세대구성원에게 11주택 신청을 원칙으로 공급하며 중복 신청하는 경우 전부 무효 처리 합니다.

 

🦸‍♂️ 이 주택에 당첨되어 계약체결시 신청자(당첨자)명의변경 또는 공동명의 계약은 불가합니다.

 

🦸‍♂️ 관련파일

210504_코오롱하늘채공가세대일반매각공고문(최종).hwp
0.2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