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맛집

건국대학교 후문 돈까스 맛집 '가츠시'

by 서쥬니's 대디 2020. 4. 19.

 

어느 동네를 가도 돈까스 맛집이 하나씩은 꼭 있는데요. 가성비와 맛을 동시에 만족하는 맛집을 찾기란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건국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돈까스집 '가츠시' 입니다.

 

간판은 단출합니다. 창에 대략적인 메뉴가 써있네요.

 

내부로 들어가보면요.

 

내부홀이 길게 이어져 있는 것을 아실 수 있는데요. 밖에 입구측은 좁은데, 안에 들어오면 3줄로 테이블이 세팅이 되어있다는 것, 그래서 문 열고 들어오시면 내부가 넓어서 당황해하실 수 있습니다.

 

공기밥은 무제한 제공이라고 되어있네요.

아무래도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보니, 식당 주인분들께서 그런 점을 감안하시는 듯요.

하지만 결론적으로 밥은 안 먹을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메뉴판은

 

돈까스가 주로 된 메뉴로 구성되어있고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안심돈까스, 소바정식, 돈까스 김치 나베로 주문해봤습니다. 

 

안심돈까스는 양이 별로 안되어보였는데 3조각 먹고 나면 배 두들길 정도입니다. 저도 성인남성으로 양이 적은 편이 아닌데, 이 집 양은 딱 배가 부르다라고 생각할 정도의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소바정식은 소바 2판에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데요. 이것도 양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이 많습니다.

 

돈까스 김치 나베의 경우, 안에 들어간 치즈도 양이 많고, 돈까스 집에서 얼큰한 메뉴를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맛은 평균이상이며, 가격대비 가성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